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정치와 경제

(프레뷰) 한동훈 2단계 야권 초토화(궤멸)작전 폭풍전야 【이호TV】 2022-0047

728x90
반응형

(프레뷰) 한동훈 2단계 야권 초토화(궤멸)작전 폭풍전야 【이호TV】 2022-0047


이호TV 제 47화 「한동훈 2단계 야권 초토화(궤멸)작전 폭풍전야」에서는, 한동훈의 바터식(式) 야권궤멸 비(秘)작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お待ちください。

'야당 킬러' 한동훈. 킬러는 킬러인데 그 타이프는 닌자(忍者)형이다.
반응형

관심글 a la carte ↓


🌀 '잊혀진 삶'의 문재인의 양산 사저 노조키(覗き : 엿보기, 시위 등) 백태. '마보로시(幻 : 犬夢)'으로 끝난 바이든과 문재인 회동의 뒤끝 고약한 에필로그

잊혀진 삶을 살고 싶다던 문재인. 그의 사저이다.
갖가지 감언이설이 오갔으나, 이번 5월 바이든 방한중 결국 만나지 못한 문재인과 바이든.

🌀'졸부의 딸' 김은혜와 자칭 '자칼' 강용석의 대결. 그녀가 쏜 공포탄!

🌀 우크라이나로 간 이준석과 거품 문 윤핵관들. 개들은 짖고 있고 그래도 기차는 간단다. 그놈들과 그놈 - 고부고부(五分五分 : '셈셈')이다.

"짖는 개들을 뒤로하며" 우크레인을 방문중인 이준석. 이왕이면 요기샤(夜汽車 : 밤열차)를 탔으면 더 뽀다구 났을덴데...ㅎ~!

'개소리' 논쟁중인 이준석과 자칭 '선배' 정진석.
'싸가지' 논쟁까지 주고 받는 남자 二匹(2필) 이준석과 정진석.
귄성동이라는 이 자는 또 뭐지? 지도 같이 '윤핵관'으로 완장 차고 傲慢に(오만하게) 행세하던 자가, 한발 빼면서 마치 '중재인'인양 멋 부리고 있다. 귄성동よ, 원내대표직 그만 두시오!


🌀 '페미니즘 박멸' 선언했던 尹의 사근사근한 후퇴. 유연한 것(수용)이냐 유약한 변덕이냐?

박순애 교육부 장관 후보자.

🌀북한은 유엔군축회의에서 의장국 됐는데, 尹의 심복들인 김성한, 김태효 등은 "등잔 밑이 어둡네!" ㅈㅈ~!

6월초 유엔 군축회의 의장국으로 발언중인 북한 대표.
김성한 국가안보실 실장.

🌀 중국과 러시아가 유엔안보리 제재결의안을 부결 시켜줘도 달갑지 않은 김정은의 속사정.
ㆍ북한에 있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오히려 북한을 함정에 빠지게 할 수도...
ㆍ북한의 전통외교인 '후리꼬(振り子 :시게추) 외교'가 록(lock)에 걸리나?
ㆍ북한에 있어 자주권의 상징이자 '토라노꼬(虎の子 : 비장의 무기)'에 해당되는 '핵무기 카드'는 오히려 제약을 받을 수도...

북중러 관계는 그리 간단하지 않다. 김정은 시진핑 푸틴이 모두 속이 시커먼 자들이라서, 이 와중에서도 속으로는 서로가 서로를 개가 닭 보듯이 하고 있다.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 전쟁을 하고 있는 사이, 러시아에 대해 중국이 획책하고 있는 무서운 오모와쿠(思惑 : 속셈).

간 큰 도둑들인 시진핑 푸틴 두 남자의 더티 게임.

🌀 중국과 북한, 서로 믿는 척하나 믿지 못하고 있는 '때국'과 '깡패국'의 장사속 쯔나히키(つ綱引き : 줄달리기)

김정은이 시진핑에게 왈(曰) "생색 좀 그만 내라."


🌀왕이(王毅) 중국 외상이, 솔로몬제도 등 남태평양 도서국가들을 군대 갖고 돈 갖고 찾아 다니며 들쑤셔 놓고 있는 이유?

5월말 솔로몬 제도를 방문중인 왕이 외교부장.

🌀필리핀 부패와 독재의 가문 상속자 마르코스 Junior(주니어)가 대통령이 되다니, 니네는 진정 치매국가냐?

5월 필리핀 대통령 선거에서 대통령에 당선된 마르코스 주니어(左).
잊었니, 이 독재자를? 사치의 여왕 이멜다를 놓고는 아키노와 연적관계였던 마르코스 시니어(1965년)


🌀이재명ㆍ김혜경 수사 로드맵은 이렇다!

이재명은 학생운동했던 경험도 없으면서 진보의 아이콘 행세를 해왔다. 얼치기 86세대가 아닌가?


🌀문재인 수사의 타이밍은 다음 선거(총선)과 연계되어 있다!

시위대의 바세이(罵声 : 비난의 소리)에 지쳐서 잠이 들었나? 그런다고 잊혀진 나날이 될까?


🌀한동훈 앞에 놓인 길, 꽃길이냐 가시밭길이냐?

그대는 흑기사냐? '로버트 테일러'를 연구해 보라!

🌀 (플레이백) 노무현의 그 때 그 행적(행보)

(플레이백) 노무현 前 대통령은 순수했는가, 계산적였나? 판단은 여러분의 몫.

🌀 수퍼스타 손흥민의 '빛과 그늘'

6월 6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칠레와의 평가전에서 후반 46분 프리킥 감아차기를 시도하고 있는 손흥민.



@
https://youtube.com/channel/UCWDAip04uSL4OM8QUw3_r6Q

이호 TV (Lee Ho TV)

Internet TV ■ 이호 TV (Lee Ho TV) 크리에이터(creator) : 이호 (Lee Ho=李浩, 본명은 이규석, 號는 旅人)  국제정치학자(国際政治学者) SungKyunKwan(成均館) Univ. Ph.D. Sophia(上智) Univ. M.A. Korea(高麗) Univ. M.A. ◎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