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범죄자' 이재명 드디어 끝났다 -- 선거법 재판 대법원 상고심에서 유죄취지 파기환송

이재명이 대법원 상고심(최종심)에서 '유죄취지 파기환송' ---- 대법관 12명 중 10 : 2로 유죄판결 ---- 이라는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제 이재명은 볼장 다 봤습니다. 끝입니다. 이번에 대법원이 파기환송을 지시한 내용은 1심 판결의 내용 ---- 징역 1년 집유 2년 ---- 대로 고등법원이 다시 판결하라는 뜻입니다.
뭘 모르는 자들은, 고등법원으로 파기환송되어 갔으므로, (옆의) 고등법원이 대법원의 취지(지시)를 이리 재고 저리 재고 하면서 판결하여, 그걸 대법원으로 다시 올리고, 그래서 시간이 걸리고 대법원의 최-최종(最-最終)결정에도 변수는 남아있다고 주장하고는 있으나, 개꿈 깨시기 바랍니다.
대법원이 1심판결이 맞다고 하면서 유죄취지의 판결을 하여 내려 보냈는데, 이에 반발하여 하급심(2심)인 고등법원이 '똥고집 판결(이재명 무죄)'을 할 리는 절대 없습니다.
만약 고법의 그 지긋지긋하고, 만고의 역적으로 지탄받는 우리법연구회-국제인권법연구회 소속의 판사들이 '똥고집 판결'을 하여 다시 대법원에 올린다면, 대법원은 그 때는 "이 자식들, 요놈들 보게" 하면서 파기자판을 할 것으로 확실히 예상됩니다.
그러니까 이재명은 이제 진짜로, 정말로 끝난 것입니다. 절차상 파기환송은 시간이 걸릴 테니까, 이재명은 최최종(最最終) 결정까지 대선운동을 계속할 수 있다고 헛된 망상을 품고 있는 것 같기는 한데,
이재명 씨, 청명에 죽으나 한식에 죽으나 죽는 건 마찬가지인데, 그런 목숨연장책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물론 10개월이 꽉차야 '아카짱(赤ちゃん : 갓난 아이)'가 나오겠지요. 그런데 지금 임신 8~9개월이라 해도 아이가 안 나오는 건 아니지 않습니까?
이재명은 아직 1~2개월 남았다고 버틸려고 할 것이지만, 그런 짓이야말로 '바카야로(馬鹿野郎 : 빠가)'의 어리석은 짓 아니겠습니까?
자, 그럼 민주당은 어찌해야 하나요? 5월 11일이 후보등록마감일이기 때문에, 그 안에 대선후보를 교체할 기회는 있습니다. (비록 4월 27일, 이재명이 민주당 대선후보로 결정되어 있긴 하지만.)
민주당 대선 경선후보였던 김동연이나 김경수가 대신 그 자리(민주당 대선후보 자리)를 차지할 수도 있겠지요.
바로 이런 상황을 내다봤기 때문에, 김동연과 김경수는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동안 그토록 얌전하고 착하게 경선을 치른 것입니다.
이재명의 사법 리스크가 결국 터져, 이재명의 대타로 나가게 될 때, 친명(親明)과 개딸들의 협조가 없으면 그게, 즉 李의 대타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동안 그 둘은 치열하게 싸울 생각은 커녕, 이재명 앞에 납작 엎드려 李의 들러리나 되어 주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워낙 무지한 자들이라, 지금 이재명과 민주당 아(児)들은, 김동연이나 김경수에게 후보 자리 물려줄 생각은 아직 안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후보 등록 마감일은 5월 11일.) 둘은 친명(親明)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재명이 오기와 몽니와 똥고집으로 갈 데까지 가다가, 민주당의 어느 '한 놈'을 탈당시켜 무소속 후보 ---- 카게무샤(影武者 : 대역) ---- 로 등록해 두는 꼼수를 강구할 수도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재명과 이 무소속의 카게무샤가 5월 11일까지 같이 등록하고, 대선 투표일(6.3)까지 선거전을 같이 해나갈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볼 수는 있겠지만,
이재명이 완주하지 못하고 도중하차할 때, 무소속의 카게무샤가 대선 완주를 하게 되겠지요. 대선완주 후에는 다시 민주당에 복당하는 '단도리(段取り : 절차)'일 것입니다.
무론 이 카게무샤는 국민의힘 후보에 아마도 참패하게 될 것입니다. '이재명의 꼬붕'에게 과연 국민들이 표를 주겠습니까?
어떻게 4개 전과, 5개 재판, 12개 혐의를 꽉 껴안고 있었고, 김문기 등 따르던 심복들을 죽게 했으며 ---- 그들이 안타깝게 죽고 나서도 이재명은 명복을 빈 적도 애도를 표한 적도 없는 비정한 사람이었다 ---- 형수 욕설과 친형 강제입원 등을 시켜 패륜을 일삼아온 자를,
지금까지 우리 국민들은 왜 제대로 인식을 못 했고, 심지어 범죄자・패륜아를 옹호해 주기까지 했을까요?
이재명의 행태로 인해, 사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이성의 쇠퇴와 국가의 패망까지도 점쳐졌습니다.
뒤 늦게 나마 대한민국이 얼마만큼은 제상태로 돌아와 정말 다행입니다.
대법원장 조희대, 압빠레(アッパレ)이군요. 축복있기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