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의 정치와 경제/Korean Politics

한동훈이 정치행보를 다시 시작하는 날은 언제? -- 윤-한 3차 충돌(윤-한 갈등) 어찌 극복?

728x90
반응형

ⓢ 정치・국제정치 분야 크리에이터 (칼럼니스트) ゝ 이*석(벡크) 드림.

  

한동훈이 정치행보를 다시 시작하는 날은 언제? -- 윤-한 3차 충돌(윤-한 갈등) 어찌 극복?

      

4.10 총선이 끝나고 한동훈은 지금 쉬고 있지만, 정치행보를 언제 어떻게 재개할지에 대해 설왕설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4월 16일 ----
홍준표가 윤성녈과 4시간 짜리 만찬회동을 하여 한동훈을 尹의 배신자라고 '하게시쿠(激しく : 격하게)' 비난한 바로 그 날 ----한동훈은 前 비대위원들과 만찬을 갖고 "쉬는 시간을 활용해 충분한 내공을 쌓겠다"고 말했다 합니다.

  

4월 16일 한동훈은 전 비대위원들과 만찬을 가졌다.
4월 16일 만찬회장에서 전 비대위원들과 식사하며 권토중래를 다짐한 한동훈.

한동훈은 그 후 4월 19일 윤성녈로부터 오찬회동을 제안받았으나 그를 앗싸리 거절했다 합니다. 이로써 尹-韓 3차갈등이 시작된 게 아닌가 하는 관측도 무성했습니다.

尹의 오찬 제안 거절로, 한동훈은 홍준표 말대로 앞으로 정말로 '폐세자'가 될 것인가? 아니면 이방원이 이성계를 '뒷방 늙은이'로 몰아 넣었듯이 혹시나…?

홍준표의 막 나가는 입. 차기 대권주자를 견제하기 위한 전초전이라는 분석이 많다,.

.

정치인이 배신하지 말아야할 대상은 오직 국민뿐이라며 洪준표의 비난에 응수하고 있는 韓동훈.
한편, 尹의 오찬 제안을 앗싸리 거절한 표면상 이유는 "몸이 안 좋아서"이다

이로써 '윤-한 3차충돌'이 벌어지고 있는 게 야닌가 하는 관측이 많다.

한동훈은 윤성녈과는 기본적인 관계만 유지한 채, 앞으론 정치판에서 홀로서기를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총선에서도 결과적으론 졌지만 한동훈이 상당히 분전했다는 이야기는 있습니다.

만일 한동훈이 없었다면 국민의힘은 이번에 80~90석 정도 밖에 못 얻었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 ----그랬다면 야권에 210~220석을 넘겨줬을지도 모를 '오로로소이(恐ろしい  : 공포스러운)' 결과가 나왔을지도---- 앞으로 두어달 정도가 지나면 한동훈에 대한 그런 분석과 평가가 더 설득력을 가지고 나돌게 될 것이라고 예측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한동훈은 언제쯤 다시 정치행보를 시작하게 될까요?

6월말~7월초 열릴 예정의 새로운 당대표를 뽑는 국민의힘 전당대회에는 한동훈이 안 나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 때 한동훈이 만약 나온다면 당대표 후보자들 ----나경원, 권영세, 안철수, 윤상현 등 중진급들---- 과 충돌을 일으키며 '하게시쿠(激しく 격렬하게)' 당권경쟁을 해야 하니, 한동훈으로서는 굳이 그런 이전투구를 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봅니다.
  

국힘 당대표 후보자들.

  • (알림) 시니어인재개발원이 창립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보여 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韓이 당대표선거에 나오려고 하면 누군가가 말려야 합니다. 그 누군가가 누구가 될지는 잘 모르겠습니마는, 하여튼 말리는 게 좋습니다.

그럼 한동훈이 언제 컴백해야 하냐구요? 올 연말쯤 걔인연구소 하나 차리고 돌아오면 좋을 듯합니다. 개인연구소라지만 이미 전국구 수퍼스타가 되어 있는 한동훈에게는 실제적으론 큰 정치조직이 되는 것이지요.

마치 그 이전 1981년 YS에 의해 창립된 '민주산악회'(실제적으론 정치조직)처럼요.

그렇게 소프트하고 스무스(smooth)하게 정치활동을 재개하는 게 좋을 거예요. 아시겠어요? 韓형!  

그리고 때가 왔을 때 ----이르면 내년 봄이 될 수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나가도록 해 보세요.

한동훈도 대중들에게 잊혀지는 것이 신경 쓰일 것입니다. 그러니까 저런 단계를 거쳐 정계복귀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잘 될 것입니다.

'나이스 보오이' 한동훈. 필자의 조언(助言)대로 하면 그는 무사히 정치행보를 재개할 수 있고, 결국은 태종 이방원 이상도 될 수 있을 텐데… ^^

@

  

ⓢ 정치・국제정치 분야 크리에이터 (칼럼니스트) ゝ 이*석(벡크) 드림.
728x90
반응형